본문 바로가기

여행

[여행지소개] 안면도, 용현계곡 / 여름물놀이코스

728x90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여름에 가면 좋은 여행코스 소개해드릴께요.

바다와 계곡을 모두 1박2일로 즐길 수 있는 코스예요.

여름에 시간이 날때 가족들과 많이 다녔던 곳이기도 해요.

 

숙소는 '장곡펜션'으로 잡았어요.

 

이곳은 수영장이 있고 룸에 따로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가 있어요.

또한 조금만 걸어가면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예요.

물이 빠질즈음엔 갯벌이 나와서 조개를 캐거나 게, 소라게등을 관찰할 수 있어요.

 

바다와 함께 멋진 하늘과 자연풍경을 감상하기 좋아요.

 

해가 질 무렵 하늘 색이 너무 예뻐서 한컷!!

사진으로 찍을때보다 눈으로 보는것이 훨씬 예뻐요~

 

 

안면도에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아침 용현계곡으로 출발했어요.

점심도 먹어야해서 식당이 있는 계곡에서 닭백숙을 먹었어요.

계곡근처 식당에서 간단하게 몸을 씻을 수 있어서 당일 물놀이 하기 좋아요.

물이 너무 깊지도 얇지도 않아 아이들 놀기에 좋고 물이 맑아 물속에 물고기들도 관찰할 수 있어요.

 

닭백숙은 토종닭이라 그런지 좀 질겼어요.

그래도 국물맛은 끝내줬어요.

 

코로나때문에 아이들과 수영장 가기도 마음에 걸렸었는데 탁트인 곳에서 자연도 느낄 수 있고 물놀이도 마음껏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.

저는 사람들이 많이 없을 평일이나 휴가철을 피해가서 더욱 맘편히 놀았어요~

반응형